어떤 장비이든,어떤 스케일이든 데이터 수집을 쉽게 해결합니다.
각종설비로부터 마이크로 세컨드 단위의 초정밀 데이터 수집이 가능한 제조환경에 최적화된 빅데이터 기술입니다.
각종 설비로부터 마이크로 세컨드 단위의 초정밀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병렬 파티셔닝을 통해 고속으로 수집합니다.
제조 환경과 같이 파편화된 데이터를 병렬로 수집하는데 특히 최적화되어 있어 일반 빅데이터 기술 대비 매우 뛰어난 효율을 보입니다.
빌트인된 대시보드에서 마이크로 세컨드 단위의 정밀한 데이터를 조회하고 SQL 및 Python 등을 통해 빠르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이기종 설비 장비로부터 다양한 산업용 프로토콜을 통해 실시간으로 초정밀 데이터를 수집하여 빅데이터로 저장합니다.
전용 엣지 에이전트를 통해 PLC, DCS, SCADA, HMI, MCT, CNC, DAQ, DIO, AIO, Robot, 계측기 등의 다양한 이기종 설비 장비의 데이터 수집을 지원합니다.
Modbus, Ethernet/IP, S7Comm, MC, OPC-UA, FANUC, MELSEC, RTDE 등 다양한 산업용 프로토콜을 지원을 통해 제조 설비를 연결합니다.
웹 UI를 통해 손쉽게 설비 연결을 설정하고 실시간으로 수집되는 데이터를변환하거나 통계를 작성하고 알람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관리 콘솔과 NodeRed 등의 웹 UI 만으로 손쉽게 설비를 연결할 수 있고 데이터 수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설비의 센서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여러 센서 데이터 등을 조합하여 가상의 데이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설비 데이터 들을 조합하여 통계 데이터를 생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알람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